여행일정

소피텔 서울 클럽밀레짐 200% 활용하기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0. 30. 06:20
반응형
SMALL

소피텔 서울에 다녀왔어요. 클럽 밀레짐 클럽 럭셔리룸으로 이용하고 왔는데 200%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ㅋㅋㅋ 

 


소피텔 서울 클럽 밀레짐

클럽 밀레짐을 이용하면 다음 서비스들이 같이 포함 되어 있어요 

 

1)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 일반 소피텔 체크인 장소는 6층 인데에 비해, 소피텔 클럽 밀레짐은 32층으로 올라가면 프라이빗하게 체크인/체크아웃 을 할 수 있어요. 원래 체크인 시간은 15시 인데 저희는 13시쯤 도착했고 얼리 체크인도 해주셨어요 

 

2) 클럽 밀레짐 내 회의실 무료 1시간 이용 가능 (사전 예약)

 - 멋진 뷰를 바라보는 회의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식품 서비스 이용

 - 올데이스낵(12:00 ~17:00)

 - 애프터눈 티(14:00~16:00)

 - 이브닝칵테일 (1부 17:30 ~ 19:30)

 - 조식 (7:00 ~ 10:00)

 

4) 턴 다운 서비스

 - 오후나 저녁에 침구 객실정리, 비품 교체 제공 등을 해주는 서비스 인데, 저희는 요건 원하지 않아서 이용하지 않았어요 

 

이중에 메인은 뭐니뭐니해도 식품 서비스가 아닐까 싶어요 ㅋㅋ 아주 잘 이용하고 왔습니다. 하나씩 소개 해드릴게요 

 

생생한 후기는 여기에서 확인 해주세요!

https://youtu.be/iz95VOZ-0Ms?si=sbvSga6Js-86blxV

 

소피텔 서울 클럽 럭셔리룸 

저희는 클럽 럭셔리룸으로 예약을 했었고, 29층에서 묵었습니다. 룸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석촌호수 뿐 아니라 잠실의 전경이 전반적으로 보이는 뷰라 탁 트이고 멋있었어요. 그리고 클럽 밀레짐이 32층 인데 멀지 않아 이용하기도 편리 했구요.

클렌징폼, 기초화장품(개인 사용하는거) 만 챙겨 가시면 나머지는 왠만한것이 다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수영장과 헬스장은 16층에 있는데, 헬스장은 6시부터 22시까지 운영 하고 있고 운동복은 대여 가능 운동화는 개별 지참이라는 점. 수영장은 한 타임당 70분 씩 이용이 가능한데 저희는 마지막 타임인 20:20~21:30 인가? 이때로 이용을 했어요. 이시간에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 메인 풀장에 야외 자쿠지(조금 따뜻한 온탕)가 같이 있었습니다. 사람 정말 많았고 여기서 좋았던건 수영모가 필수 인데, 여기는 무료 대여도 해주시더라구요 (다른데는 무조건 사는데도 있었음) 무료 대여도 할 수 있고, 10,000원에 구매도 가능 합니다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7514850

 

잠실 소피텔 클럽 럭셔리룸 - 룸컨디션, 수영장, 룸서비스

잠실 소피텔 클럽 럭셔리룸 이용했어요 이전에 클럽 밀레짐 관련 후기를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룸이랑 수영...

blog.naver.com

 

소피테 서울 클럽 밀레짐

식품 서비스를 아주 원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 ㅋㅋ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하기와 같이 총 4개 입니다. 이용은 모두 32층 클럽 밀레짐 라운지에서 할 수 있구요 

 

1) 올데이스낵(12:00 ~17:00)

체크인 시간이 15시 인데, 저희는 얼리 체크인 13시에 하고 짐만 풀어놓고 바로 올데이스낵 이용하러 왔어요. 가면 체크인할때 주셨던 애프터눈 티 쿠폰을 제시 하면 14시(애프터눈티 시간대)에 알아서 애프터눈티 까지 바로 가져다 주셔서 편리했습니다. 정말 말그대로 올대이'스낵' 이었습니다 ㅋㅋ 각종 스낵들이 가득

 

2) 애프터눈 티(14:00~16:00)

애프터눈티는 솔직하게는 호텔에서 먹는 그런 수준의 티는 기대하면 안되고, 그냥 6가지 정도의 베이커리가 올라간 정도 였는데, 고냥 저냥 했어요. 대신 올데이스낵 ~ 애프터눈 티 시간대에 음료(커피, 차 등등)를 이용할 수 있는데 요건 필요한만큼 계속 주문해서 드실 수 있구요 

 

3) 이브닝칵테일 (1부 17:30 ~ 19:30)

1~2부가 주로 이용 되는거 같고 많으면 4부 까지도 운영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이전에 후기 찾아 보니까 1부를 가장 이용하기 편하다고 해서 1부로 이용 했어요. 저녁이라 칵테일도 먹을 수 있고 (무알콜도 있음) 퍼먹는 뷔페 형식인데 요거 말고도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시는 수프나 샐러드, 그리고 미니 삼겹 스테이크 등등의 음식들도 있었는데 분위기와 뷰가 워낙 좋아서 인지 너무 즐겁게 누렸답니다 

 

4) 조식 (7:00 ~ 10:00)

그리고 조식 ㅋㅋ조식때도 커피는 별도로 달라고 요청 드려야 해요. 종류는 빵, 일반 밥, 계란, 시리얼 등등 다양하게 있었고 생각보다 조식이 괜찮았어요. 전반적으로는 올데이스낵이 이브닝칵테일에도 있고, 이 음식들이 조식에도 있고 해서 겹치는것들은 많기는 했지만 그래도 조금씩 다른 종류들은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무난했습니다 

 

상세한 후기는 하단 url 에서 고고고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7038573

 

잠실 호텔 소피텔 클럽 밀레짐 라운지 이용 상세 후기

잠실 5성급 호텔 소피텔에 다녀왔어요 추석을 새고 연휴 후유증을 물리치러 소피텔 서울에 방문을 했습니다...

blog.naver.com

 

소피텔 서울 룸서비스

소피텔 서울은 음식물 반입 금지에요. 반입 시에는 33,000원을 내야 하는데요 만약에 3,000원 짜리 김밥을 안에서 먹는다고 해도 36,000원을 내야 하는 셈이죠 ㅋㅋ 그래서 저희도 그냥 한 저녁 11시 쯤 야식으로 39,000원 짜리 햄버거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아주 잘 먹고 나왔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한우버거 괜찮았어요 추천 

 

소피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것들은 다 누리고 온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음식 괜찮았음 (가성비를 따지기에는 너무 요소가 다양한데) 일단 이용한 식품 서비스들도 먹을 걱정 없이 잘 이용했고 수영장, 헬스장 이용도 할 수 있는데 헬스장도 기구도 꽤 많아서 괜찮았고, 그리고 룸서비스 음식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뷰, 위치 적인 것들 등이 너무 괜찮았어서 전반적으로는 만족을 하고 왔습니다. 어떤 후기를 보니 처음 소피텔 방문할땐 클럽 밀레짐을 이용하고 이후 방문할때는 룸서비스를 이용하겠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어느정도 공감은가요. 클럽 밀레짐 식품 서비스가 엄청 맛있는건 아니었지만, 같이 누리면 훨씬 좋은 서비스였기에 저는 소피텔 첫 방문이시라면 클럽 밀레짐을 아주 많이 추천합니다 

 

 

생생한 후기는 여기에서 확인 해주세요!

https://youtu.be/iz95VOZ-0Ms?si=sbvSga6Js-86blxV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