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리뷰 - 내돈내산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효과 본 내돈내산 리얼후기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0. 24. 06:20
반응형
SMALL

소휘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된 계기의 제품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브랜드에 대한 신뢰 라는게 이런거구나 라는걸 알게 된 계기가 되었고, 지금도 약 1년이 넘게 섭취중인 소휘 효소 제품. 이건 처음에 먹다가 좋아서 엄마도 사주고 아빠도 사주고 동생도 사주고, 아빠가 친척에게 소개해서 친척들도 구매하시고 동생은 친구한테 선물 줬다가 친구가 더 홍보대사가 된 그런 전설의 제품 같은 ㅋㅋ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하튼 이 제품으로 저의 뮤즈 같은 브랜드가 된 소휘 효소를 소개 할게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제품 스펙 

- 정제효소 0%, 100% 국내산 곡물발효 효소 

- 탄수화물 + 단백질 균형잡힌 분해 효소 

- 효소 + 유산균 + 보조효소까지 더한 완전효소 블렌디드

- 첨가물 제로 베이스 무첨가 효소 

 

안먹을 이유가 없는 효소 였는데, 사실 이렇게 지금은 찬양을 하고 있지만 사실 나는 효소 라는 단어에 치를 떨던 사람 중에 한명 이고.... 효소가 과대광고라고만 생각을 많이 해왔는데요 (인별그램 같은데에.. 효소 팔이 진짜 지겹게 싫어했어요 ㅠ)

어느날 관심을 가지게 된게 소휘 제품 이었어요. 캐시워크에서 계속 보다가 좀 혹해서 샀는데, 먹고 나서 효과가 좋아서 계속 정착을 했거든요 무슨 효과가 있었냐면

 

 

 

소휘 스테디자임 소화 효소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소화가 진짜 잘됨. (저는 배부르게 먹으면 아 기분좋다 가 아니라 기분이 나쁘거든요.. 배가 너무 부르게 먹었을때 (이건 많이먹은것과 상관 없이, 생각보다 많이 안먹었는데도 배부를때가 있잖아요? 탄수화물 단백질 분해효소가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을 많이 먹었을때 식사 하자마자 직후에 바로 먹어줍니다!! 요게 포인트 ★★, 배부름이 일단 싹 사라져서 운동 가거나 할때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저는 떡순이 빵순이 밥순이라 특히 더 도움이 많이 되네요)

- 부모님 선물 굿 (부모님이 아무래도 나이가 들수록 소화력이 떨어지고, 건강한 편이심에도 외식이나 주류 같은거도 드시고 하시다 보니,, 그리고 소화기관이 완전 소모품 중 하나다 보니 요런거 챙겨 드실 수 있게 선물 드리는거 좋을거 같아요.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저희 부모님이 친척들에게 소개해서 친척들까지 계속 재구매 하시는 효소 에요 ㅋㅋ)

- 친구들 만날때 꼭 챙기세요 (친구들 중에 밥 배부르게 먹고 효소 먹을사람 하면 안먹는 사람 한명도 못봤거든요 ㅋㅋ 저는 밥먹고 혼자 먹기 좀 그래서 친구들꺼까지 챙겨가서 같이 먹엇는데 ㅋㅋ 어디서 샀냐고 다 물어보면서 지인들도 다 구매 했습니다 ㅋㅋ 참 신기하죠 이런거 보면 저만 느끼는 효과가 아니라는게)

 

밥먹고 배부를때 죄책감 탈탈 털어 버리구요 ㅋㅋㅋ 소화가 싹 되는 느낌으로 활기차게 다음 일상을 이어갈 수 있다니.. 저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무조건 평생 먹을거에요. 첨가물도 없어서 너무너무 좋고요 부담 없습니다 

 

 

매일 잘 챙겨 먹고 있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 대가성 지불이 없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