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리뷰 - 내돈내산

소휘 펌킨샷 커피대신 붓기차 효과? -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0. 22. 06:20
반응형
SMALL

소휘의 2번째 제품 리뷰 입니다. 펌킨샷 인데요 소휘 그린티샷과 소휘 펌킨샷의 조합으로 커피를 완전히 끊는데 성공 했습니다. 이  제품은 와디즈에서 펀딩을 통해서 먼저 구매 했다가 괜찮아서 공식 몰에서 다시 주문하게 되었어요. 소휘의 효소, 글루타치온, 그린티샷, 펌킨샷 까지 완벽하게 모두 다 먹고 있는 저 ㅋㅋㅋ 제가 가장 마지막에 구매 한 소휘 펌킨샷의 후기도 남겨 볼게요 

 

소휘 스테디부스터 펌킨샷 성분

- 유기농 오르조 보리, 루이보스, 늙은호박, 단호박, 옥수수수염, 바나나

- 별도 첨가물 없음, NON-GMO 원료만 사용, 설탕 없음 (대체제도 없음)

- 100% 자연유래 원료 

- 임산부 섭취 가능 two safe 인증 

 

결국엔 같은 브랜드 제품을 계속 먹게 되는 이유가 만족해서 일텐데요. 첨가물 없고 gmo 원료가 없는것 등이 참 마음에 들었고, 기존에 먹고 있던 소휘 그린티샷 제품이랑은 또 겹치는게 없더라구요. 커피도 라떼도 있고 아메리카노도 있고 다양하게 있는데 한가지만 먹는거보다 그린티샷이랑 번갈아 먹게 되니까 커피를 끊는데 완벽하게 성공 했답니다. 

 

또, 임산부도 섭취 가능한 인증까지 받았다고 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더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을것 같으니까요 

 

소휘 펌킨샷 제품 특징 

- 커피대신, 물대신 먹을 수 있는 붓기차 

- 유기농 오르조 보리로 농약 걱정 X, 중국산 걱정 X

- 나트륨 빼내는 칼륨/펙틴 영양성분으로 채워 붓기 걱정 끝 

- 무카페인 인증으로 커피를 대신할 수 있는 완벽한 차 

- 임산부 섭취 가능 two safe 인증 (말로만 임산부 먹어도 돼 가 아니라, 인증이 있음)

- 커피의 크레마 비주얼 까지 완벽 구현 

- 검정 보리 음료와 가장 비슷한 음료로 차갑게 먹어도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음 

- 짜게 먹은날 커피대신 먹으면 붓기 걱정 끝 (효과 짱)

 

소휘 펌킨샷 효과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아침 공복에 1포 먹으면 붓기 싹 내려감 (공복이 가장 최고의 기회라고 하잖아요? 저는 공복에 출근해서 요거 1포 요새는 따뜻한 물에 타서 먹어 주는데, 그렇게 먹으면 그냥 붓기가 싹 내려갑니다.. 좋은데 어떻게 해요?)

- 은근 포만감 든든 해서 커피대신 강추 (은근 포만감이 넘쳐요. 커피 먹고 싶을 때 의지의 한국인이니까 소휘 펌킨샷을 1포 싹들고 정수기 앞으로 갑니다. 보온병에 따뜻한 물에 한잔 딱 마시면 커피도 줄이고 은근 든든해서 먹을거 생각도 안나요)

- 저녁에 짠거 먹고.. 목이 너무 말라서 물 벌컥벌컥 마시고 싶을때 이거 먹는거 강추요.. (예를들어 그런거 있짢아요.. 전 소울푸드가 떡볶이거든요,, 저녁에 떡볶이 먹고 너무 갈증나서 물 벌컥벌컥 마시고 싶을 때.. 그럴때 물을 벌컥벌컥 마시면 그대로 몸에 흡수해서 내일 퉁퉁 부을거 같은 그런 느낌 있지 않나요.. 그런날 소휘 펌킨샷 타서 벌컥벌컥 마시면 OK 에요. 믿고 마셔보세요. 이건 제가 효과봐서 제 동생도 요 루틴으로 했어요 ㅋㅋ 떡볶이 끊기가 왜이리 어렵니 ㅠㅠ)

 

이거는 커피를 커피와 가장 비슷한 맛과 형태로 끊고 싶은 분들께 강추를 합니다. 특히 짠거 좋아하는 야식/폭식 자주 하시는 분 무조건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소휘 펌킨샷 완전 추천 할게요 *이건 대가성이 전혀 없는 저의 내돈내산 후기 랍니다. (소휘 펌킨샷 저는 요새 추워서 이렇게 따뜻하게 먹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