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모음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세트 후기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1. 16. 12:42
반응형
SMALL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이용하고 왔어요. 동생 찬스로 다녀왔는데 아주 잘 즐기고 왔습니다 ㅋㅋ 가성비에 대해서는 ??? 이지만 이 가성비에 어떤것까지 포함 되는지에 따라 정말 다르기 때문에 ㅋㅋㅋ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 주차 4시간 무료 (시그니엘 호텔 쪽으로 주차 하시면 올라가기 편리합니다)

- 시그니엘 호텔 79층 

- 애프터눈 티세트 외의 음식 이용도 가능 

- 2인 기준 애프터눈 티세트 160,000원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46123634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 애프터눈 티세트 후기

이날은 동생 찬스로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가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고 왔어요 79층으로 가면 바로 이용...

blog.naver.com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세트 

- 1부 타임 : 12:00 ~ 14:30

- 2부 타임 : 15:00 ~ 17:30

 

요렇게 9가지 푸드에, 웰컴 드링크로 와인 (or 무알콜 음료 가능), 그리고 커피 또는 티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고 저희가 이용한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세트는 2인 기준 160,000원 이었습니다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는 미리 예약하면 이렇게 창가 자리를 주세요. 기프티콘 등을 사용하셔도 똑같이 전화로 예약 하면 되구요. 주차도 가능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이날 날씨가 약간 흐렸는데, 정말 먼곳까지 싹 다 보이더라구요 

 

 

티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저희도 두명 다 티를 이용 했구요, 리필도 가능 해서 충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커피 마시려고 했더니 동생한테 ㅋㅋ 여기선 티를 먹어야 한다고 ㅋㅋ 혼나고 티로 주문했어요 

 

 

요렇게 탑 같이 쌓여진 애프터눈 티세트 중에 3가지 정도는 식사 같은 푸드가 나오고 나머지는 디저트 같은 푸드 여서 조합이 괜찮았어요. 음료도 충분했고 직원 분들도 친절 하셨습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는 무난 했는데, 낯선 음식들도 있었어요 디저트도 그렇고 ㅋㅋ 뷰가 좋았고 서비스도 괜찮았고 교통이나 요런 주변 부대시설 같은게 괜찮았고, 애프터눈 티세트 광인 동생은 가성비 면에서는 쏘쏘 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각각의 상세한 메뉴 들은 여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애프터눈 티세트 후기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46123634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 애프터눈 티세트 후기

이날은 동생 찬스로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가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고 왔어요 79층으로 가면 바로 이용...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