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 내돈내산

엘지 그램 스타일 16인치 리뷰 - 오로라 화이트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1. 11. 06:20
반응형
SMALL

엘지 그램 15인치를 2016년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다가 약 8년째인 지금 ㅋㅋ 이젠 컴퓨터가 많이 느려졌고, 나는 고사양의 작업이 계속 필요한 상황이라 고민을 하다가 엘지 그램을 구매하러 갔다. 
원래는 맥북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아이패드, 애플워치, 아이폰 사용중) 활용도가 아무리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한다 해도 엘지 그램이 더 좋을거 같아 눈물을 머금고 엘지 그램 17인치로 마음을 먹고 갔는데 예상치도 못한 제품이 날 뒤흔들었다  
 
 

엘지 그램 스타일 

 - 모델명 : 16Z90RS-GA5CK
 - 컬러:  오로라 화이트
 - 구매처 : LG 베스트샵 (미금점)
 - 금액 : 230만원 대 구매 

https://m.blog.naver.com/woojoorang/223246084898

 

엘지 그램 스타일 16인치(16Z90RS-GA5CK) 개봉후기

아 제가 그램을 정말 오래 썼거든요 이게 2016년에 썼던 후기 인데 근 8년을 사용한 그램 ㅋㅋㅋ 보통 노트...

blog.naver.com

 

 

원래 이거 판매하시는 분은 가성비가 별로 좋지 않아 스타일 제품을 추천하지 않는다고 했고 금액도 70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 상태 였는데, 예쁜거 좋아하는 우리 남편,, 가심비 좋게 스타일로 구매하라고 추천,, (오빠는 이제 나 완전 잘알 아니냐) 그렇게 바로 집으로 모셔온 엘지 그램 스타일 
요거로 고른 주요한 이유들이 몇가지 있다 (예쁜거 포함)

 
 
일단 이 오로라를 봤는데 어떻게 구매를 안하지,, 일반 화이트 컬러는 너무 회사에서 쓰는 느낌이 나서 애착이 안갈거 같았고, 평소에 노트북을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작업 량이 많은지라 매번 사용할때마다 기분이 좋을거 같아서 안살수가 없었다. 
그리고 원래 맥북이랑 고민하던 이유가 디자인 때문 이었는데, 이 스타일을 본 후로 맥북의 ㅁ 짜도 생각 안날정도로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들었었다 

 
 
키패드를 보면 영롱한 오로라가 펼쳐 지는데, 요 오로라도 미쳐 버린거죠.... 스킨 패드가 미쳤죠./.... 겉에서 보면 티도 안나구요 그냥 저 위치가 마우스 터치 공간 이구요. 밑에 오로라스킨패드 쪽은 실크 처럼 너무너무 부들거려서 미쳤어요 

 
 
충전기도 분리가 되고 심플하고 가벼워 좋구요 C 타입 이에요 

 
 
기존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포터블 모니터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데, 제가 원래는 17인치를 사려고 했다가 16인치를 사기로 마음을 결정한이유 또한 이 포터블 모니터랑 사이즈를 맞추기 위함 이었는데, 마침 엘지그램 스타일이 16인치가 있지 뭐에요? 그럼 사야죠,, ㅋㅋㅋ 이러한 이유들로제가 엘지그램을 대신해서 엘지 그램 스타일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이건 제가 이전에 쓴 포터블모니터 언박싱 글 이에요. 22년 6~7월 사이 구매한거 같네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2798236978

 

lg 그램뷰 포터블모니터 언박싱 (16MQ70)

lg 그램뷰 포터블모니터를 노래 부르다가 드디어 구매 완료 했다는 사실 이럴거면 엘지 그램 신상 나왔을때...

blog.naver.com

 
 
기존에 사용하던 (2016년에 구매한) 엘지 그램 15인치와 이번에 구매한 엘지 그램 스타일 16인치 사이즈를 비교 하면 스타일이 세로는 1cm 정도 더 크고 가로는 -1cm 정도 작아요. 전반적으로 무게도 가볍고, 예쁘고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 

 
 
컴퓨터를 정말 많이 사용하는 제 입장에서는 정말정말 가심비 폭발하는 제품이라추천 해봅니다 엘지그램 스타일 아주 예쁘게 잘 쓸게요 
상세 후기 url 도 함께 남겨 놓을게요 !
https://m.blog.naver.com/woojoorang/223246084898

 

엘지 그램 스타일 16인치(16Z90RS-GA5CK) 개봉후기

아 제가 그램을 정말 오래 썼거든요 이게 2016년에 썼던 후기 인데 근 8년을 사용한 그램 ㅋㅋㅋ 보통 노트...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