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정

인천공항 제2터미널 - 마리나 골드 라운지 현대그린카드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0. 11. 11:3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결혼했어요!

신혼여행 가면서 정말 오랜만에 인천공항에 가게 되었어요

코로나 이후로 처음 가는 해외여행 인거 같아요

 

결혼식 당일에 출국하는 일정이라 빠듯해서 

사실 라운지를 갈것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요 

 

인천공항 제2터미널 보다 1터미널이 조금 더 시설도 많고 

다양하지만, 저희는 왠일인지 2터미널 이더라구요 (대한항공 이었음)

 

생각보다 2터미널에 볼것이 너무 없는것............ 

일찍 도착해서 수하물도 맡기고 하다보니 시간이 꽤 많이 남았고 

해서 결국엔 ㅋㅋㅋ 마리나 골드 라운지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앞쪽에서 2공항 터미널에서 있었던 일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제가 블로그를 쓸 계획이 없었던 지라 ㅋㅋ 사진이 없어서 

여기서 일부 캡쳐를 해다 쓰겠습니다 

 

 

인천공항 2터미널 라운지 

am 7:00 ~ pm 22:00

제2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49번 게이트 맞은편

샤워시설 있음, 뷔페, 음료, 주류 등 이용 가능, 충전 가능

 

인천공항 2 터미널에는 우선 보이는 라운지가 한개밖에 없어서

그냥 바로 마리나 골드 라운지로 들어 갔어요 

메인 면세 골목 위로 올라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현대그린카드를 사용한다면 공항에서 라운지 이용은 필수 인데요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곳이라서 

다른 라운지들보다 음식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현대그린카드 - 마티나 골드 라운지 무료?

우선 현대 그린카드는 마티나 라운지는 무료 인데 

골드 라운지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해요 

 

만원의 행복 이라고 해서 10,000원 추가 하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인데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2943981922

 

현대 그린카드 에디션2 발급 (바우처 등)

소비여왕입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참 여러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문득 드는 생각.. 이렇게 짜잘 짜잘한 혜...

blog.naver.com

 

이것은 본인에 한하기 때문에 가족들이 같이 가려면 

별도로 비용을 지불하고 가야 합니다! 

저는 저만 카드가 있어서 저는 10,000원 추가하고 

남편은 35,000원 내고 같이 이용 했어요 

 

2시간 정도를 있어야 하는 상황이고 노곤한 상황이라 

비용 지불하고 잘 쉬고 온거 같아요 

 

 

 

마티나 골드 라운지 - 음식 

음식은 치킨, 밥, 베이커리, 커피, 라면 등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ㅋㅋ 엄청 맛있진 않았는데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았어요

 

저희는 하와이 행이었어서 하와이 기내식이 

사육 수준이라는 소식을 듣고 ㅋㅋㅋ 먹을 계획이 없었는데 

라운지 들어간김에 그래도 두접시씩 먹고 왔어요 

 

 

이렇게 충전 하는 곳도 있어서 

완전 편하게 쉴 수 있고 사진이 없는데 

뒷쪽에는 편한 좌석들도 있어서 저희도 먹고 나서 

뒷 좌석으로 가서 편하게 쉬다 왔어요 

 

 

마티나 골드 라운지 - 부대시설 

1. 와이파이 있어요 

2. 짐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 있어요 (편하게 식사 하세요)

3. 안마의자 사용 가능 (무료)

4. 샤워시설 

마티나 골드 라운지 에는 샤워시설도 있어요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유일한 샤워시설 보유 곳인데요 

 

저희는 세안만 깨끗하게 하고 갔는데 

샤워를 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저희처럼 세안이라도 

깨끗하게 하고 가시면 정말 가볍게 비행 하실 수 있어요 

(클렌징폼, 로션, 등등 다 챙겨서 갔음 ㅋㅋㅋ)

 

 

대부분의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에 정리 중인데 

요렇게 하나씩 티스토리에도 같이 업로드 해볼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