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 내돈내산

[최붕pick] 고야드 생로슈 장 지갑 후기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0. 12. 11:21
반응형
SMALL

요건 선물용으로 구매하게 된 고야드 지갑 이에요 

너무 가볍지 않으면서도 무게감 있고 고야드만의 고급스러움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남자용 지갑으로 소개 드리긴 하지만, 여성들이 쓸만한 컬러나 디자인 들도 있어서 저도 관심이 많이 갔어요 

 

 

[고야드 생로슈 장지갑 구매정보]

■ 구매처 :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모델명 : 고야드 생로슈 지갑 - 블랙 탄 컬러

구매가격 : 1,240,000원 (23년 8월 기준)

 

생로슈 지갑

생로슈 지갑은 카드, 서류 및 지폐를 보관할 수 있는 장지갑입니다. 길지만 납작항 형태로 가방뿐만 아니라 재킷이나 팬츠의 주머니에도 넣어 간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www.goyard.com

 

 

 

[고야드 생로슈 장 지갑 상세후기]

선물용으로 구매한 지갑인데 아주 잘 쓰고 있어요 

더 상세한 후기는 하기의 url로 고고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183195962

 

남자 고야드 생로슈 장지갑 선물 후기

남자 고야드 생로슈 장지갑 선물 후기 남겨 봅니다 ㅋㅋ 이번에 남자친구 한테 답프로포즈 같이 준비 하면...

blog.naver.com

 

 

가방보다도 항상 가지고 다니는 물품이 지갑 이더라구요. 물론 요새는 삼성페이 등으로 많은 분들이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기도 하지만, 저희 부부는 아직도 지갑을 잘 쓰기 때문에 ㅋㅋ 지갑에 투자하는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매장이 많이 없어서 우연히 압구정 간 김에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구매 했어요 

 

 

컬러가 진짜 10가지 정도는 되는데 저희는 가장 기본이 되는 블랙 탄 컬러로 구매 했구요. 노란색, 빨간색 등등 컬러도 많아서 선택지가 많아 저는 괜히 옆에서 같이 고민했네요 ㅋㅋㅋ 

 

 

안에는 핸드폰이 들어가는 지갑도 있는데 저희는 돈과 카드만 넣을 지갑으로 가장 기본이 되는 남자 고야드 생로슈 장지갑 으로 구매 했구요 돈을 귀하게 여기는 느낌도 주면서 ㅋㅋㅋ 돈이 들어올것 같은 그런 기분 좋은 지갑 이었어요 

 

 

지금도 매일매일 굉장히 잘 들고 다니는 고야드 생로슈 지갑! 추천 해볼게요 

 

 

더 상세한 후기는 하기에서 보세요 !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183195962

 

남자 고야드 생로슈 장지갑 선물 후기

남자 고야드 생로슈 장지갑 선물 후기 남겨 봅니다 ㅋㅋ 이번에 남자친구 한테 답프로포즈 같이 준비 하면...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