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 내돈내산

[최붕pick] 보테가베네타 - 아르코 스몰 블랙 백 후기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0. 12. 08:51
반응형
SMALL

원래 고야드 가방을 고려 하고 있었는데 

가방을 고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1번 가볍나 

2번 자주 들 수 있나 (내 스타일에 잘 맞나)

 

고야드의 보헴 호보백이 사고 싶었는데 

매장에 가서 직접 사고 싶은데, 가격 제한? 같은게 있어서 

하여튼 살 조건이 안되어 포기를 하고 ㅋㅋㅋ 

그럼 뭘사지 하고 여유롭게 구경하던 중 눈에 들어오던 가방 

그것은 바로 보테가베네타 아르코 스몰 블랙 백 

사이즈를 좀 고민 했었는데 (큰걸 사고 싶어서)

미디움을 사야겠다 하고 갔는데 미디움이 너무 커서 

스몰이 딱 최적화 였다 ㅋㅋㅋ 아주 내가 원하는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가방이라 너무나도 대만족 한다 

 

 

[보테가베네타 아르코 스몰 구매정보]

■ 구매처 :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보테가베네타

■ 모델명 : 보테가베네타 스몰 아르코 토트백

사이즈 : 스몰 (직접 들어보고 골라보세요)

구매가격 : 23년 10월 기준 

공홈 가격 4,185,000원 

상품권 연계 구매로 3.5% 정도 할인 구매

블랙스몰 아르코 토트| Bottega Veneta® KR

 

스몰 아르코 토트

 

www.bottegaveneta.com

 

 

 

[보테가베네타 아르코 스몰 상세후기]

원래 보테가베네타에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오랜만에 정말 잘맬거 같은 가방으로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면 답도 없는 법.... 

상세 후기는 네이버 블로그 url로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33477369

 

보테가베네타 가방 - 아르코 토트 스몰 백

보테가베네타 가방 아르코 토트 스몰 백 소개해 드리려구요 ㅋㅋㅋ 정말 잘맬꺼 같아서 벼루고 있었는데 롯...

blog.naver.com

 

 

 

 

 

■ 장점 : 

1) 수납이 정말 잘된다 

2) 평소 옷 입는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3) 로고 등 대놓고 명품 느낌이 안난다 

4) 사이즈가 다양해 기호에 맞게 사용 가능

5) 무겁지 않다 

6) 스크래치에 약하지 않아 보이는 소재로 고름 

 

■ 단점 : 

1) 지퍼가 없어서 안에가 다 보인다 

2) 스몰사이즈 부터는 크로스가 없다 (근데 나는 원래 크로스 잘 안매서 괜찮음)

3) 이너백 필수 (하지만 모든 가방에 이너백을 넣는 나는 문제 없음)

4) 크로스 되어 있는 부분들이 굉장히 약해 보임 

 

나에게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았고 

내 기준 유행도 잘 안탈거 같았고 

원래 옷입는 스타일과 잘 어울려서 요 제품을 벼루던 찰나에

롯데백화점에 줄이 없어서 들어가볼까 하고 들어갔다가 

오빠가 사준다고 해서 ㅋㅋ 바로 겟하게 되었다 

 

 

가방은 파우치로 잘 쌓여져 있었고 

안에는 파우치가 연결고리로 되어 있어 

파우치로 한번 더 쌓여져 있었다 

 

재질도 스크래치에 최대한 강해 보이고 

걱정 없이 쓸 재질로 골랐는데 잘 고른거 같다 

 

 

사몰가에서 이너백도 구매를 했다 

주문 제작 기간이 있어서 시간이 좀 걸린다 

이너백은 물통을 넣는 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는데 

나는 물통을 절대 수납할 계획이 없으므로 (?) ㅋㅋ 

물통 자리는 빼는걸로 해서 만들었고 

가방과 튀지 않게 가방과 같은 색으로 만들었다 

(후기 보니까, 물건 잘 찾으시려고 다른 색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었음)

 

 

보테가베네타 아르코 스몰 백은 이렇게 

토트로만 가능한 형태 인데 

(스몰 부터는 크로스 백이 없고 캔디, 미니 사이즈는 크로스 있음)

요렇게 들고 다니면 되는데 지퍼가 없어 안의 내용물은 다 보인다 

 

나는 대부분의 소지품이 까만색이라 그런지 몰라도 

눈에 잘 안띄는데 저렇게 조금이라도 다른 컬러가 눈에 띄는 날이면 

안에를 잘 막아야 할거 같다 ㅋㅋ 근데 이상하게 이런 거도 

뭔가 그냥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서 마음에 들었다 

 

 

가방은 크기가 꽤 크기 때문에 수납도 많이 된다 

수납이 많이 되는게 가장 좋았는데 아이패드도 들어간다 

내가 쓰는건 아이패드 10세대 인데 사이즈가 꼭 맞춘거라도 

한 냥 아주 꼭 맞는다 근데 너무 무겁게는 안들고 다니고 싶은 중 ㅋㅋ

아이패드 들어가는거는 아주 유용하게 잘 쓸거 같다 

 

 

요렇게 팔에 걸고 다녀도 무겁지 않아서 좋다

아주 만족하고 앞으로도 데일리로 잘 매고 다닐거 같다

 

가방에 지퍼가 없어서 불편하기도 하지만 

오히려 쉽게 넣었따 뺐다 할수도 있어서 더 좋은거 같다 

 

 

보테가베네타 아르코 스몰 토트 백 구매 고려 하시는 분들 

저는 완전 강추 해 봅니다 아주 매일매일 아주 잘쓸거 같아 추천한다 

 

 

상세 후기는 여기에서 url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33477369

 

보테가베네타 가방 - 아르코 토트 스몰 백

보테가베네타 가방 아르코 토트 스몰 백 소개해 드리려구요 ㅋㅋㅋ 정말 잘맬꺼 같아서 벼루고 있었는데 롯...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