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정

하와이 신혼여행 5박7일 4~6일차 - 포시즌스 오아후 코올리나 후기 (요가, 조식 등 시설 이용 포함)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0. 29. 16:35
반응형
SMALL

이번편은 하와이 신혼여행 5박 7일 여행 중 4일~6일차 기간에 머문 포시즌스 오아후 코올리나 후기를 남겨보려구요. 저희가 1~3일차 까지는 와이키키 주변과 볼것들을 보는것들 위주로 하고 나머지 4~6일차 기간에는 호캉스를 누리기로 했어요. 그래서 바닷가 안에를 한번도 안들어갔답니다 ㅋㅋㅋ

 

 

■ 4~6일차 루트 

(4일차)

포시즌스 오아후 코올리나 체크인 -> 내부 수영장 이용 -> 저녁 미나스 피쉬 하우스 레스토랑 -> 근처 편의점 방문 

(5일차)

포시즌 조식 -> 내부 수영장 이용 -> 점심 (편의점에서 사온거로 간단히 먹기) -> 수영장 이용 -> 저녁 노에 레스토랑 

(6일차)

포시즌 프로그램 요가 -> 조식 -> 휴식 후 체크아웃 

 

포시즌을 최대한으로 이용 하고 왔어요. 1박에 200만원 수준으로 좀 비쌌지만 그만큼 제대로 누렸답니다 

더 생생한 후기는 하기의 url을 클릭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I2rgoAdAhSg

 

 


1. 포시즌스 오아후 코올리나 

여기에서는 팁 위주로 공유 드릴게요. 우선 체크인 시간은 15시 였는데, 저희는 13시 쯤 도착했고 얼리 체크인을 해주셨어요. 왠만한 호텔들은 다 얼리 체크인을 해주시는거 같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수영장은 총 4개가 있어요. 메인 수영장, 인피니트풀(아이 출입 불가), 키즈풀, 그리고 라군이 있는데요. 저희는 첫날 가볍게 놀때는 메인 수영장에서 놀고 이튿날 하루 종일 놀땐 인피니트풀에서 놀았어요. 썬크림은 정말 계속 많이 발라도 그대로 탑니다 ㅋㅋㅋ 전 지금 다녀온지 한달이 넘었는데도 아직도 등에 X자가.. 선명하게.. ㅋㅋㅋ (바닷가 느낌으로 놀고 싶은 분은 라군에서 노셔도 되지만, 저흰 풀장이 더 편했어요)

 

옆에 디즈니가 있는데, 거기 수영장은 진짜 크고 많거든요 ㅋㅋ 저는 거기도 이용 가능한지 알고 거기까지 다 걸어갔다 왔는데 저희는 포시즌에 해당하는 수영장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후기 등은 하기의 url 에서 확인 해주시고, 부대시설 등도 위의 영상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30585737

 

하와이 5성급 호텔 리조트 포시즌 후기 (수영장 포함)

하와이 5성급 리조트 포시즌 호텔 여기는 정말 신혼여행이라 돈 펑펑 쓰는 김에 다녀온 곳이지요 ㅋㅋㅋ 저...

blog.naver.com

 

 

2. 미나스 피쉬 하우스

첫날 저녁에 먹은 미나스 피쉬 하우스, 여기는 해산물 위주로 먹는 곳인데 오픈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녁 5시에 드시면 6시반~7시 사이에 해가 지면서 멋진 일몰 풍경까지 같이 누리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허니문일 경우 허니문이라고 사전에 예약 하면 허니문 케이크도 주신답니다 참고 하시구요! 

 

미나스 피쉬 하우스에서는 저 해산물 플레이트를 가장 많이 드시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음식이 담백한 편이라 너무 맛있었고, 케이크 등 디저트도 누려보세요. 풍경이 좋아서 최대한 시간을 누리고 싶었습니다

상세한 후기와 메뉴들도 확인해보세요 ▼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5441717

 

하와이 포시즌 레스토랑 미나스 피쉬 하우스 - 해산물 맛집

하와이 포시즌 레스토랑 해산물 맛집으로 미나스 피쉬 하우스 다녀왔어요 하와이 포시즌 내에 위치한 레스...

blog.naver.com

 

 

3. 포시즌 조식 라히키

저희는 첫날에는 뷔페로 이용 하고, 둘째날에는 뷔페에서 맛있었던 메뉴들을 단품으로 주문 했어요. 뷔페는 1인에 52달러 정도 하고 (여기에 택스 별도, 팁 별도 ㅋㅋ) 뷔페에 음료도 없어서 음료는 모두 별도 추가 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헤비해서 그런지 몰라도 2접시가 정말 맥스 였습니다. 맛잇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돈이 너무 아깝더라구요. 커피랑 같이 뷔페 2인 하니 거의 140달러 ㅋㅋㅋ 

 

다음날에는 메뉴 각각 고르고 커피랑 같이 먹으니까 80~90달러 정도로 먹은거 같은데요. 오히려 메뉴도 좀 신선하고 잘 먹은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첫날 뷔페로 드시고 맛있었던 메뉴를 다음날 단품으로 드셔 보세요. 메뉴들은 단품이 뷔페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을 하나씩 꽂아 놓은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하여튼 풍경도 좋고, 빵들은 같이 먹을 수 있는 디핑 같은게 많아서 다양하게 먹기 좋았었어요. 뷔페도 경험 가치 있고, 단품도 충분 하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하단 url 에서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2987045

 

하와이 포시즌 조식 라히키(LA HIKI) 뷔페&단품 후기

저는 정말 호텔 조식충이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호텔 가면 조식 꼭 포함으로 해서 먹고 되게 많이 먹으려고 ...

blog.naver.com

 

 

4. 포시즌 노에 레스토랑

포시즌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이 3개가 있는데 그중에 1개가 미나스 피쉬 하우스, 또 하나는 노에 레스토랑, 상대적으로 나머지 1개는 덜 유명한거 같아 요렇게 2군데를 다녀 왔어요. 노에 레스토랑은 양식 이고, 여기서 판매 하는 시그니처 트러플 파스타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여기는 파스타 제외한 메뉴들이 따로 먹을만한게 없어서 정말 고르는데 어려웠는데 메뉴가 계속 양이 적다며 직원분들이 계속 권해서 좀 불편하긴 했습니다 ㅋㅋ 

 

들어가면 물 뭐먹을래 퓨어 먹을래 스파클링 먹을래 아님 음료 먹을래 이런식으로 물어보는데 퓨어를 제외한 모든 워터는 다 돈임을 참고 하시구 ㅋㅋㅋ 그리고 은근히 주문하면서 메뉴판 안보면서도 추가를 계속 권해요,, 저희도 낚여서 스파클링 워터와 푸아그라를 주문해서 한 35달러 정도를 더 썼습니다 ㅋㅋㅋ 뭐 맛있기는 했지만 ㅋㅋㅋ 여긴 뷰가 미나스 피쉬하우스랑 정 반대였고, 여기도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하단에서 자세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5458767

 

하와이 포시즌 노에 레스토랑 - 파스타 맛집

히와이 포시즌 노에 레스토랑은 파스타 맛집이에요 포시즌에 있는 거의 왠만한 것들을 모두 이용 했어요 이...

blog.naver.com

 

 

포시즌에서 이렇게 조식도, 미나스 피쉬 하우스, 노에 레스토랑 모두 잘 이용하고 수영장까지 진짜 아주 잘 이용하고 틈틈히 빈 식사에는 편의점에서 구매한 요거트, 과일 등으로 떼웠는데 아주 조합이 괜찮았어요. 하와이 신혼여행을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포시즌을 권해 드릴게요 아주 추천 해봅니다 

 

 

5. 포시즌 프로그램 - 선셋요가 

저희는 포시즌 프로그램 중 하나인 선셋요가도 했어요. 이렇게 바닷가를 앞 두고 그것도 하와이에서 선셋요가라니 너무 멋지겠는거에요. 전날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놀고, 그 이튿날 새벽 7시에 요가를 즐기니 몸이 스트레칭 되면서 하루가 싹 풀리는 일정 이었답니다 

 

선셋요가 후 바로 조식 먹으러 가면 되어서 동선도 좋았어요. 요가 로망 있으신 분들께 꼭 추천 해볼게요 

 

 

이렇게 저의 하와이 5박 7일 신혼여행 일과가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 대부분 하나 하나 더 자세한 후기 들은 네이버 블로그에 있고, 생생한 후기들은 유튜브에 올렸으니 더 자세히 궁금하신 분들은 가셔서 봐주세요 :) 

 

 

더 생생한 후기는 하기의 url을 클릭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I2rgoAdAhSg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