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정

하와이 신혼여행 5박7일 2일차 - 라니아케아 거북이 비치, 이야스메무스비, 지오반니 새우트럭, 레오나즈 베이커리, 치즈케이크팩토리, 포케바, 선셋비치

:: 최붕 인 티스토리 2023. 10. 20. 12:25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하와이 신혼여행 2일차 에요 

2번쨰 날부터가 진짜계획 이라고 볼 수 있을텐데요 ㅋㅋ

차를 렌트 해서 조금 멀리 나가 보기로 했어요 

그래봤자 제주도 공항에서 서귀포 까지 가는 거리 정도라서 

이동하는데는 큰 무리가 없었던거 같아요 

 

 

■ 이동 수단

이날은 허츠렌트카를 이용해서 차를 대여했어요 

렌트는 24시간 기준으로 되고, 와이키키에서 

바로 수령 가능한 허츠렌트카가 굉장한 메리트라서 

허츠렌트카를 통해 예약 했습니다 

내용 관련해서도 상세하게 다른 링크를 통해 공유 드릴게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6993670

 

하와이 와이키키 허츠 렌트카 - 골드회원, 하얏트 리젠시, 무인 반납 팁

하와이에서 딱 이틀 렌트를 했는데요 많이 들 하시는 허츠 렌트카를 선택했어요 뭐 일단 다른걸 알아볼 의...

blog.naver.com

 

 

■ 2일차 루트 

이야스메 무스비 ->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허츠 렌트카 대여 -> 카이커피 (하얏트 리젠시 내) -> 와이키키 해변 -> 라니아케아 비치(거북이비치) -> 선셋비치 -> 지오반니 새우트럭 -> 레오나즈 베이커리 -> 와이켈레 아울렛 -> 치즈케이크 팩토리 -> 포케바

 

2일차는 꽤 많은것을 했죠? 그런데 이게 굉장한 동선이 있어서 생각보다 무리 가는 일정이 아니었어요 ㅋㅋㅋ 아주 만족스럽게 잘 다녀온 2일차 루트 공유 할게요 생생한 내용은 하기의 url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youtu.be/4V_RdhwTJLk?si=5PlF29B-_-AUtgqP 

 


1. 이야스메 무스비

이야스메무스비가 원래 외부 활동 할 때 사가지고 가면 좋은 삼각김밥 같은건데요! 하와이 가면 꼭 먹어야 하는것 중 하나라고 해서 다녀 왔습니다. 정말 우연히 저희가 묵은 하얏트 센트릭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도보 2분 거리더라구요 ㅋㅋ 이날 저희는 6시에 일어나서 일정을 시작하려고 했는데 10시에 일어났거든요 ㅋㅋㅋ 이야스메 무스비가 오전 7시에 문을 열어서 오픈런 한다는 얘기도 되게 많았는데 저희는 늦게 일어난 덕인지 기다림도 없이 바로 가서 오히려 좋았어요 

 

솔직히 엄청 와 ~ 막 여기서만 먹을 수있는 맛이야 이런것 보다는 ㅋㅋ 그냥 스팸 주먹밥 맛이긴 했는데, 하와이 음식이 워낙 느끼한것들이 많아 내리기에는 정말 최적화고 좀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이야스메 무스비 추천 할게요 

 

상세 후기는 하기 url 에서 만나보세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0148044

 

하와이 이야스메 무스비 - 간단 한끼 식사

저희는 야외 활동 가기 전에 이야스메 무스비 에서 무스비를 사서 이동 하기로 했는데요! 어디 돌아다니다...

blog.naver.com

 

 

 

2.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허츠 렌트카 대여 

정말 최고의 장점인 허츠 렌트카는 와이키키 시내에서 렌트를 할 수 있어요. 첫날부터 바로 렌트를 하실 분들이라면 무관하겠지만, 저희처럼 2~3일차 이렇게 중간에 대여 하면서 와이키키에 머무신다면 도보로 걸어서 렌트를 할수 있다고 하니 정말 동선이며 시간이며 다 만족스러운 렌트 구성 이였답니다

 

사전에 허츠렌트카 사이트에서 VIP 가입을 하고 렌트 계약 하면 하얏트 리젠시 지하 1층으로 바로 내려가서 차만 받아오면 되거든요. 여기서 핵심은 'VIP 가입' 을 해야 하다는거에요 (이렇게 안하면 2층에서 절차 밟고 -> 지하 1층으로 내려 가야 해서 시간이 2배로 든다고 해요) 

 

저희는 연료 넣는거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아서, 그냥 연료 풀로 채우는거로 해서 금액이 훨씬 더 비싸졌지만 그래도 정말 잘 사용 했고, 어떤것보다도 반납 하는 과정도 시간 제약 없이 무인으로 할 수 있는게 너무 쉬워서.... 정말 여러모로 최고 였습니다. 2박에 거의 40만원 가까이 하는 비용이었지만, 제대로 뽕 뽑았어요 

상세 내용은 하기 url로 확인 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6993670

 

하와이 와이키키 허츠 렌트카 - 골드회원, 하얏트 리젠시, 무인 반납 팁

하와이에서 딱 이틀 렌트를 했는데요 많이 들 하시는 허츠 렌트카를 선택했어요 뭐 일단 다른걸 알아볼 의...

blog.naver.com

 

 

 

3. 카이커피 (하얏트 리젠시 내)

렌트카도 8시부터 빌리려고 했는데 말이죠 ㅋㅋ 이미 늦어버린거 커피라도 사가자 해서 ㅎㅎ 하얏트 리젠시 1층에 있던 카이커피에 갔어요. 원래 라떼는 잘 안먹는데 이날따라 라떼가 땡기더라구요. 시그니처 메뉴인 카이라떼가 있어서 그 메뉴로 주문 했고, 줄도 한참 섰고 메뉴도 한참 기다렸어요 ㅋㅋㅋ 

 

커피는 약간 달달한 라떼 였어서 뭐 때문에 시그니처 인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체인점 커피랑 비슷하다고 생각 하려구요 ㅋㅋ 인상깊었던건 팁? 이상한 팁 문화.. 아직도 적응 안되는 이 팁문화.. 여기도 팁이 마음에 안드셨는지 저희한테 동전을 던지시더라구요 ㅋㅋㅋ 팁 주는건 내맘 아니냐.. 아직도 이해 불가..

 

관련 상세 후기도 하기 url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0289123

 

하와이 카이 커피 - 하얏트 리젠시 1층 위치

하와이 카이커피 다녀왔어요 하얏트 리젠시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와이키키에서 허츠렌터카 대여 예정이신...

blog.naver.com

 

 

4. 라니아케아 비치 (거북이 비치)

라니아케아 비치, 선셋 비치 이 두군데는 거의 붙어 있어서, 후기도 같이 쓸게요 

라니아케아 비치는 거북이를 볼 수 있는 비치로 유명한데, 거북이가 행운을 상징 해서 꼭 보고 싶었거든요! 이것도 낮 12시 반 쯤 도착 했는데 거북이를 3마리나 봤어요. (시간대도 오히려 늦잠 잔게 잘한거 같은 ㅋㅋㅋㅋ) 여기서 이야스메 무스비도 먹고 사진도 찍고 차 타고 10분 정도면 가는 선셋 비치로 이동 했어요. 

라니아케아비치는 스노쿨링 등 액티비티를 하는 분들이 많아요! 저희는 애초부터 거북이 보는게 목적이었어서 가볍게 구경 하구 밥먹고 왔는데 요것도 좋았어요 ㅋㅋㅋ (상세 후기는 하기의 url에서 같이 보여드릴게요)

 

5. 선셋비치 

선셋비치는 사실 선탠 하는 분들이 많았던거 같아요 ㅋㅋㅋ 선셋 비치가 좋았다기 보다는 그 뒤에 있는 산책로가 정말 여유롭고 너무 여행온 기분에 한적한 분위기라 정말 좋았어요. 라니아케아 비치에서 따로 스노쿨링이나 이런 액티비티를 안하시는 분들이라면 요렇게 근처에 있는 선셋비치도 구경 하고 오시는거 추천 드릴게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0196374

 

하와이 라니아케아 거북이비치 & 선셋비치 파크

하와이 2번째날부터 누렸던 렌트 일정 라니아케아 거북이 비치와 선셋 비치를 가기로 했어요. 여러번 얘기 ...

blog.naver.com

 

 

6. 지오반니 새우트럭

여긴 백종원 추천 푸드트럭 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와이 간다고 하니까 이미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다녀오신 분들은 다 새우트럭 얘기를 한번씩은 하신거 같아요 ㅋㅋ [지오반니 새우트럭] 이라는게 상점 이름이더라구요. 새우트럭이 엄청 많은 단지 안에서도 지오반니 새우트럭에 간거죠 ㅋㅋㅋ (전 처음에 새우트럭 거리를 지오반니 라고 부르는건줄 알았어요)

 

지오반니 새우트럭은 온니 캐쉬라 꼭 현금을 준비해서 가셔야 하구요! 바로 옆에 음료를 파는 곳도 있어서 파인애플 스무디까지 같이 먹을 수 있어요. 베스트 메뉴들로 주문했는데, 저는 이상하게 하와이에서 느꼈던게.. 정말 짜고 간이센데... 짠맛이 오직 소금 맛? 소금으로 짠맛 있죠... 쓰고 짠맛 .. 뭐 하튼 저는 저 핫도그는 진짜 짜서 한입 먹고 못먹겠었고.. 그냥 일반 새우도 맛있긴 한데 ㅋㅋ 정말 짰어요... 짜!!!!!!!!!!! 배고파서 일단 먹긴 먹었는데 저는 저 파인애플 스무디가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중에서 제가 주문한 파인애플+딸기+코코넛 요 스무디가 맛있었고, 스무디를 사면 슬라이스 파인애플은 서비스에요 (아마 내가 주문한 파인애플의 내부를 파서주시는거겠죠? ㅋㅋㅋ)

 

상세 후기는 밑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0162065

 

하와이 지오반니 새우트럭 - 백종원 맛집

하와이 지오반니 새우트럭도 다녀왔어요 라니아케아 비치 갔다가 선셋비치 갔다가 들른 하와이 지오반니 새...

blog.naver.com

 

7. 와이켈레 아울렛

아 와이켈레 아울렛을 아마 일요일에 간거 같은데, 무슨 아울렛이 18시까지 하나요 ㅋㅋㅋ 저흰 그것도 모르고 16시 30분에 도착한거 있죠 ㅋㅋ 시간은 없는데 다시 올시간은 아마도 없을거 같아서 엄청 J 같이 쇼핑했어요 (저는 쌉 PPPP거든요)

코치, 토리버치, 폴로, 타미힐피거 딱 요렇게만 들어가서 선물용과 저희꺼들 샀는데 정말 알차게 사고싶은거 다 사가지고 너무너무 만족 스러웠어요 ㅋㅋㅋ 코치에서는 남자지갑, 여자지갑, 카 키링 사고 // 토리버치에서는 신발 // 폴로에서는 저희꺼 셔츠랑 니트 // 타미힐피거 에서는 선물용 니트 이렇게 샀습니다 ㅋㅋ 확실히 엄청 쌌구요 

 

여기는 SIMON 이라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할인쿠폰을 받으시면 더 싸게 살 수 있는데요, 저희는 폴로랑 타미힐피거에서 이 쿠폰을 알차게 잘 썼어요. (다들 폴로가 싸다고 하시는데 타미힐피거가 진짜 알뜰하게 잘 살 수 있습니다)

저희는 쇼핑이 이게 다라서 ㅋㅋㅋ 면세 금액도 넘지 않게 알뜰하게 딱 잘 썼어요 

 

오히려 시간이 짧았던게 더 좋았던거 같기도 해요. 쇼핑에 시간을 너무 많이 썼으면 아까웠을거 같기도 하거든요 ㅋㅋ 저희는 사야 할 선물 등까지 완벽하게 다 샀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저 여기서 폭탄 터지는거 봤어요...? 사람들 모여서 핸드폰으로 뭐 찍고 있길래 뭐야 연예인온거 아니야 하고 쳐다봤는데, 한 10초 있다가 폭탄이 bomb 터지더라구요... 사람들이 왜 핸드폰으로 찍고 있었는지 왜 모여있었는지 아직도 궁금해요 저희는 심장 떨어질뻔 해서.. 빨리 달려 도망쳤습니다...

 

 

8. 레오나즈 베이커리

여기두 백종원 추천 말라사다 도넛 맛집 이에요. 솔직히 빵이 거기서 거기겠지만, 너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또 궁금한거는 절대 못참지) 밥 먹을꺼기도 하고, 해서 1인 1개씩 가장 맛있다는 오리지널 맛으로 2개 주문 했어요 ㅋㅋㅋ 

예쁜 핑크색 봉투에 담아 주시고 저녁 7시에 마감 하는데 저희는 6:30에 도착해서 못사는거 아니야 했는데 사람 그시간에도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따끈 따끈하게 박스 채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갓 튀긴 찹쌀도넛츠 느낌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저희는 2개 샀는데 왜인진 몰라도 3개가 들어 가있더라구요? 1개는 나중에 먹어야지 했다가 까먹어서 버렸습니다 ㅠㅠ 아까워)

 

요것도 상세 후기는 하기 url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0178065

 

하와이 레오나즈 베이커리 - 말라사다 도넛 맛집

여기도 백종원 맛집이지요 하와이 레오나즈 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여긴 말라사다 도넛 맛집 인데, 보니까 말...

blog.naver.com

 

 

9. 치즈케이크 팩토리 

여기부터는 이제 숙소로 복귀 해서 주차를 해두고, 저녁 메뉴를 고르러 가는 중이었어요. 가고싶은데가 많아서 여기 저기에서 투고 해서 숙소 라운지에서 먹자 이렇게 되었거든요 

치즈케이크 팩토리는 워낙 식사 하러도 많이 가시는 곳이고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느끼하기도 하고, 치즈케이크 극찬이 많아서 먹어보자 해서 2개 주문 했어요 ㅋㅋㅋ 확실히 미국의 디저트는 극강의 단맛을 자랑 하는데 요것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정말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털이 서는 정도의 극강의 단맛 이었습니다..

 

이걸 커피랑 단독으로 먹었으면 훨씬 맛있게 먹었을수도 있겠지만 저는 한번의 경험이면 족합니다 ㅋㅋ 너무너무 달았어요 ㅋㅋ 하지만 줄이 많고 사람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을까? 싶기도 해요 

 

상세 후기는 하기 url에서 확인 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0205206

 

하와이 치즈케이크 팩토리 - 케이크 투고 팁

이번엔 하와이 치즈케이크 팩토리 에요 여기서 음식들도 파는데, 줄이 정말 길어요 ㅋㅋ 저희는 치즈케이크...

blog.naver.com

 

10. 포케바

그리고 포케바ㅋㅋ 여기도 그렇게 극찬이 많더라구요. 포케를 먹을꺼라면 꼭 포케바에서 먹어라! 이런 후기들도 있었고 와이키키 마침 근처에 있어서 저희도 가 보았지요 ㅋㅋ 주문은 서브웨이 처럼 하나씩 골라 먹는 건데 정말 불친절 하셨어요 ㅋㅋㅋ 하여튼 저는 여기서 소스를 좀 상큼한걸 골랐으면 좋았을텐데 이것까지 마요네즈를 고른 내가 잘못했지... 현미밥에 마요네즈 소스로 했더니 완전 치킨마요 그 수준이었어요 ㅋㅋㅋ 

 

이날 저희가 전날 구매한 라면을 같이 먹었는데 라면 덕에 살았어요.... 포케바를 가볍게 드시고 싶으면 현미밥 대신 샐러드기반으로 하시고, (저는 완전 포케충이라 무조건 밥으로 했거든요 ㅋㅋㅋ) 하튼 맛 자체는 야채나 안에 들어가는 것들도 신선했고 괜찮았어요. 다만 그날의 컨디션에 맞게 소스나 다른 것들을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https://blog.naver.com/woojoorang/223220212577

 

하와이 와이키키 포케바 - 호놀룰루 맛집

하와이 와이키키 포케바 호놀룰루 맛집 소개해 봅니다. 하와이에서 포케를 먹으려면 포케바로 가라는 후기...

blog.naver.com

 

 

 

저희는 이렇게 길고 긴 이틀차도 잘 마무리 했어요. 원래 아침 점심 저녁 중 두끼는 가볍게 먹고 한끼를 배부르게 먹고 (많아야 두끼 배부르게) 보통 이런 패턴인데.. 여기는 세끼 내내 많이 먹다 보니까 진짜 더부룩해 미치겠더라구요. 완전 효소가 필수였구요. 전 이때 이후로 늘어난 위가 줄어들지 않아 고생중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하와이는 포기 못해요!!)

 

 

 

더 생생한 후기는 여기서 만나보세요 

https://youtu.be/4V_RdhwTJLk?si=5PlF29B-_-AUtgqP 

 

 

 

하와이 3일차 후기는 여기서 확인해 보세요! 

 

하와이 신혼여행 5박7일 3일차 - 다이아몬드 헤드 산,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 쿠알로아랜치, 하이

이번 편은 하와이 신혼여행 5박7일 여행 중 3~4일차(오전) 까지 인데요! 저희가 4일차에 숙소를 옮겨서, 그 전까지 일정을 공유 해보려구요! 3일차는 다른 날보다 더 액티비티에 초점이 맞춰진 일

woojoorang.tistory.com

 

반응형
LIST